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QUICK MENU

최근 본 상품 0

최근 본 상품 (0)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0

장바구니 (0)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찜하기 0

찜하기 (0)

로그인하기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번호 제목
[기타] 고객센터 근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영업시간: 10:00 AM ~ 17:00 PM

    점심시간: 12:00 PM ~ 13:00 PM

    공 휴 일 SATURDAY / SUNDAY / HOLIDAY

[기타] 품절제품 구매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 쇼핑몰에 전시 되어있는 상품만 구매 가능하며, 옵션선택에 확인되지 않는 사이즈나 색상, 품절로 표시된 상품은 구매가 어렵습니다.


    또한 재입고나 리오더는 진행하고 있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

[포인트 및 이벤트] 구매확정 됐는데 포인트 적립은 언제 되나요?   
  • 구매확정은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경과 시,

    자동으로 택배사 구매확정이 진행되어 이후 적립 진행 가능합니다.

    ( 구매확정 건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환불요청] 여러 개 구매했는데 일부만 환불하려는데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반품(환불) 접수신청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반품접수시, 자동회수 접수 진행됩니다. 

    (접수일 제외 영업일기준 2일이내 기사님 방문예정입니다)


    - 부분반품 배송비 3,000원은 차감됩니다

    (부분반품시, 반품금액 제외 결제금액 30,000원 이하일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 차감됩니다)

[배송안내] 받는 사람이 여러 명인데 배송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 한 개의 주문 건은 기재하여 주신 배송지 한 곳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받길 원하시는 경우, 배송지별로 각각 주문 및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결제 완료(무통장은 입금확인일)후 익일 영업기준으로  2~3일 이내 출고가 진행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센터 특성 상 실시간으로 재고가 변동되어 부득이하게 조기소진 시, 상품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될 수 있습니다.

[배송안내] 배송전 사이즈 변경 및 배송지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배송지 변경은 입금확인 상태에서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건 변경, 취소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쿠폰 적용이 안됩니다.   
  • 이미 할인이 적용된 특정 상품/카테고리에서

    배송비 무료 , 쿠폰 또는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쿠폰 사용 어떻게 하나요?   
  • 쿠폰 자동생성 또는 정상 다운로드가 되셨다면,

    상품 주문/결제페이지 - 하단 [쿠폰사용] 클릭 - 원하시는 옵션에 [쿠폰선택 > 적용] 후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이미 할인된 상품은 쿠폰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금액 이상 사용 시, 가능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쿠폰과 동시/중복으로 적용이 불가합니다.


    ※혹시 다운로드가 필요한 쿠폰의 경우 , 상품번호는 별도 기재가 필요하지 않으며, 

      메뉴 [나의혜택 - 쿠폰]에서 별도 [쿠폰등록] 시, 쿠폰의 번호를 기재 부탁드립니다.

[회원정보관련] 아이디 변경하고 싶어요.   
  • 처음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정보관련] 개명 / 이름 변경해주세요.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 정보변경 진행 부탁드립니다.


    개명 등 성함 변경불가 시, 재가입이 필요하며,

    개인정보로 당사에서 임의변경 처리 불가 양해 부탁드립니다.

[포인트 및 이벤트] 리뷰 적립금에 대해 알고 싶어요   
  • 배송완료, 구매확정 이후 마일리지 지급
    (마일리지의 적립의 경우, 등급제로 이루어지며, 공지사항 멤버십 변경 안내문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반 상품후기(30자 이상) 1,000 마일리지 지급
    - 포토 상품후기(30자 이상) 2,000 마일리지 지급

    *참고 사항
    배송중 상태에서, 리뷰 작성시 마일리지 지급이 안되며,
    배송완료 구매확정이 후 마일리지 지급됩니다.
    배송완료의 경우 상품출고 후 7일 경과시 자동 구매확정 진행되며, 사이트 구매확정 확인 후 리뷰 작성 부탁드립니다.

    구매상품에 대하여 최초 1회 지급
    상품후기 삭제시 적립금 회수
    네이버 페이를 통한 결제시 마일리지 미지급


[환불요청] 교환/반품 절차에 대해 알고싶어요   
  • 배송중 상태에서, 교환 반품접수 가능합니다

    (배송완료/구매확정 상태의 경우 사이트 접수 불가합니다)


    ★반품방법

    - 사이트 로그인 후,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 or 우측 [보기] 클릭 -> 우측 상단 [반품신청]버튼 클릭 - 상품/배송비 선택 - 사유/기본정보 기재-접수하기 클릭


    (비회원 주문: 주문번호/연락처를 기재 후 비회원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결제: 네이버페이로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반품기간 소요

    - 입고된 상품, 입고일 제외 영업일기준 3~4일 검수기간 소요, 검수 후 환불접수 진행됩니다. 

    - 시스템 환불완료 후 카드사 환불기준일은 영업일기준 2~3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영업일기준 :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기타] 적립금은 언제 지급하나요?   
  •  

    배송완료(=구매확정) 후 1일 이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기타] 대량구매 주문방법 알고싶어요.   



  • 대량구매 주문은 별도로 1:1문의로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로 연락주시면 안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6390-8000> 내선 3번

[상품관련] 세트구성의 상품의 경우, 부분 교환가능할까요?   


  • 세트 상품은 부분교환 불가하고 세트구성 전체 교환 또는 반품 처리만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주문 취소를 하면 적립금도 환불되나요?   
  • 주문 취소시 적립금도 같이 환불 됩니다.


[환불요청] 환불받았는데 카드청구가 그대로 되었어요.   
  •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확인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배송안내]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고객님의 단순 변심 및 사이즈 불만족으로 인하여 교환/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택배비(왕복) : 6,000원

      (조건부 무료배송도 동일 비용 부담 : 6,000원)

    - 부분반품 3,000원 (반품금액 제외 결제금액 30,000원 이하일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 차감)

    - 초도배송비 3,000원 결제확인시,  반품배송비 3,000원 


[배송안내]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 출고 센터가 상이할 경우, 고객님의 기다림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각각 분할 출고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