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QUICK MENU

최근 본 상품 0

최근 본 상품 (0)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0

장바구니 (0)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찜하기 0

찜하기 (0)

로그인하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40 [환불요청] 구매확정시 교환, 반품이 불가 인가요?   
  • 답변
  • 구매확정시 교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39 [기타] 적립금은 언제 지급하나요?   
  • 답변
  •  

    배송완료 후, 구매확정시에 지급됩니다.


38 [기타] 제품이 불량이에요.   
  • 답변
  •  

    제품이 불량인 경우 1: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31-8060-0700


37 [기타] 대량구매 주문방법 알고싶어요.   
  • 답변



  • 대량구매 주문은 별도로 1:1문의로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로 연락주시면 안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31-8060-0700

36 [상품관련] 세트구성의 상품의 경우, 부분 교환가능할까요?   
  • 답변



  • 세트상품의 경우,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만 가능합니다.


35 [상품관련] 품절제품 재입고 문의   
  • 답변


  • 쇼핑몰에 전시 되어있는 상품만 구매 가능하며,

    옵션선택에 확인되지 않는 사이즈나 색상, 품절로 표시된 상품은 구매가 어렵습니다.

    또한 재입고나 리오더 일정은 미정인 점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34 [주문취소] 주문 취소를 하면 적립금도 환불되나요?   
  • 답변
  • 주문 취소시 적립금도 같이 환불 됩니다.


33 [환불요청] 환불받았는데 카드청구가 그대로 되었어요.   
  • 답변

  • 업체에서는 카드사로 환불요청까지 진행가능하여 


    카드청구에서 취소승인이 안되었을 경우


    결제하신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2 [환불요청] 환불계좌 등록이 안됩니다.   
  • 답변


  • 고객센터 : 031-8060-0700로 문의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1 [환불요청] 환불받았는데 주문내역과 실제 환불내역이 다릅니다.   
  • 답변


  • 고객센터 : 031-8060-0700로 문의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0 [환불요청] 환불일정 알려주세요.   
  • 답변


  • 환불은 반품상품 업체 입고 후 검수 완료시 결제하신 방법으로 진행되며,


    실환불은 카드 결제일 경우 카드사 영업일 기준 3-4일, 계좌입금일 경우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29 [환불요청] 부분환불 가능한가요?   
  • 답변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반품(환불) 접수신청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택배접수는 업체에서 진행합니다.
    * CJ대한통운택배 기사님 방문 시 상품을 보내주세요.
    * 상품 검수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부분반품 배송비 2500원은 차감됩니다.


28 [주문취소]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 답변
  •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상태에서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변경, 취소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7 [배송안내] 교환/반품 시 배송비 알고싶어요.   
  • 답변
  • 고객님의 단순 변심 및 사이즈 불만족으로 인하여 교환/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택배비(왕복) : 5,000원 ( 조건부 무료배송도 동일 비용 부담 : 5,000원)


26 [배송안내]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   
  • 답변


  • 브랜드에 따라 출고지가 다르므로 다수의 브랜드를 주문하신 경우에는 각각 배송될 수 있습니다.


25 [배송안내] 배송이 잘못되었어요.   
  • 답변

  • 고객센터 : 031-8060-0700로 문의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4 [배송안내] 배송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가 되어있어요.   
  • 답변


  • 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단계가 ‘배송중’ 일 경우이거나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접수 되어 배송 중인 상태이며 1~2일 내로 수령가능합니다.

    ※ 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사이트 내의 고객센터 -> 1:1문의 신청 등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 031-8060-0700)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3 [배송안내] 현재의 배송상태를 알고싶어요.   
  • 답변

  • 배송 현황은 이후 배송상태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조회에서 송장조회 가능합니다.


22 [배송안내] 송장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 답변


  •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배송분비에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 알림을 받으셔도 즉시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알림을 받으신 이후에 2일째까지 운송장 흐름이 없는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31-8060-0700


21 [배송안내] 배송지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배송지 변경은 입금확인 상태에서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건 변경, 취소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